반응형

삼성전자 TV 사전예약

 

 

 삼성전자가 네오 QLED(퀀텀닷발광다이오드),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를 포함한 2023년 TV 신제품을 공식 출시 전에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삼성닷컴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추가 할인 혜택 뿐 아니라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삼성전자 2023년 신제품 TV 사전 판매를 자세히 확인해볼까요?

 

 

 

 

 삼성전자 2023 Neo QLED / OLED 사전판매 체험단

 

 삼성전자 공식 판매처인 삼성 닷컴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배너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TV 사전예약

 

 17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라는 문구와 더불어 새로운 차원의 화질을 최대 114만 원 상당 혜택으로 만나보라는 문구는 소비자들을 자극하기 충분한 듯 합니다. 해당 행사는 지난달 21일 시작해서 오는 3월 8일까지 진행이 될 예정이며, 현재는 삼성닷컴 뿐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 디지털플라자와 백화점에서도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 2023 Neo QLED 사양과 가격

 

삼성전자 TV 사전예약

 

 삼성전자 2023년 형 네오 QLED 8K는 한 단계 더 진화한 네오 퀸텀 프로세서 8K를 탑재해 인공지능 업스케일링 기능과 영상의 입체감이 강화되었으며, 신경망 프로세싱 유닛을 활용하여 TV에 있는 모든 스피커와 사운드바가 동시에 구현되는 Q심포니 기능 강화와 콘텐츠와 공간에 맞게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겠죠?

 

 - Neo QLED 8K (QNC900) 85인치 : 1,570만 원

 

 - Neo QLED 8K (QNC900) 75인치 : 1,280만 원

 

 - Neo QLED (QNC95) 85인치 : 949만 원

 

 - Neo QLED (QNC95) 75인치 : 805만 원

 

제세한 스펙과 가격은 아래 삼성 닷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3 Neo OLED 사양과 가격

 

삼성전자 TV 사전예약

 

 삼성전자는 QLED TV를 출시했지만 이번에 국내에 처음으로 삼성 OLED에는 역시 인공지는 퀸텀 프로세서 4K를 탑재했고, 블랙에서 화이트까지 자체 발광 픽샐로 색을 구현하고 주사율은 144Hz입니다. 또 삼성 게이밍 허브 까지 탑재한 TV의 두께는 약 11mm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 OLED (SC95) 77인치 : 799만 원

 

 - OLED (SC95) 65인치 : 529만 원

 

 - OLED (SC95) 55인치 : 309만 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가격을 이렇게 적어놨지만 체험단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들로 본인에게 맞는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가격은 더 많이 낮아지고 사은품도 있어 TV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삼성전자 TV 사전예약

 

 

 2023 Neo QLED / OLED 체험단 혜택

 

 홈페이지 배너 문구에도 사전 판매 혜택으로 최대 114만 원 상당의 혜택이 있다고 광고를 하고 있었는데,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한 번 삺볼까요? 삼성닷컴 홈페이지에 보면 한번에 보기 쉽도록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신제품 외에도 2022년 TV 베스트 제품 어워드까지 진행하며 작년에 인기가 있었던 제품들에 대한 할인 혜택까지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신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대안으로 선택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모든 내용을 담고 싶지만 블로그 특성 상 한정적인 내용을 전달드릴 수 밖에 없어 아쉽습니다. 대신 아래를 참고하셔서 삼성닷컴 신제품 출시에 관련된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삼성전자 TV 사전예약

 

그 외 삼성닷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에 대한 혜택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