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닷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를 런칭했습니다. 이번 갤럭시 S23 시리즈는 사전 예약 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대박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었는데요, 사전 예약 50% 이상이 갤럭시 S23 울트라를 선택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S23 울트라를 런칭하면서 다양한 혜택과 할인은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삼성전자 갤럭시 S23 울트라 런칭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울트라 스팩

 

 먼저 가장 중요한 것이 갤럭시 S23 울트라 스펙이죠? 얼마나 스펙이 좋았으면 갤럭시 S23, S23+를  제쳐두고 크기가 큰 울트라 사전 예약율이 50%를 넘었을까요? 삼성전자 갤럭시 S23 울트라 스펙 및 S23 시리즈와 비교한 내용은 이전 사전 예약 내용을 정리해 드리면서 상세히 포스팅을 드렸습니다. 해당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울트라 가격

 

 이번에 삼성닷컴에서 런칭한 갤럭시 S23 시리즈의 가격을 한 번 알아볼까요? 가격과 옵션별 용량 그리고 삼성닷컴 구매 시 선택할 수 있는 색상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삼성전자 갤럭시 S시리즈

 

 

 

 

 

삼성전자 갤럭시 S23시리즈는 최저가 1,155,000원부터 시작이며 용량을 512G로 높이면 가격이 121,000원이 추가됩니다.

 

 

 

 

 색상은 갤럭시 S23 기본 선택 사항인 그린 / 팬텀 블랙 / 라벤더 / 크림이 있고, 삼성닷컴에서 구매하면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그린파이트 / 라임 색상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헌 폰을 반납하게 되면 최대 15만 원까지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삼성전자 갤럭시 S23 울트라

 사전 예약에서 대박 쳤던 S23 시리즈, 그중에서 많은 분들이 갤럭시 S23 울트라 기종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삼성전자 갤럭시 S23 울트라 가격은 얼마일까요?

 

 

 

 

 

삼성전자 갤럭시 S23 울트라의 기본 가격은 1,559,400원이 최저가이며, 용량은 512G와 1TB까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위에 살짝 나오기는 하지만 색상에 대한 선택지는 S23보다 더 많은데요,

 

 

 

 

 

 마찬가지로 기본 컬러인 그린 / 팬텀블랙 / 라벤더 / 크림 외에도 그린파이트 / 라임 / 레드 / 스카이 블루 이렇게 4가지 더 선택사항이 늘어납니다. 개인적으로 레드 색상이 탐나기는 하네요. 만약 삼성닷컴에서 구매를 하실 의향이 있으시거나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삼성닷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삼성닷컴 갤럭시 S23 시리즈 런칭 일정은?

 

 이번 삼성닷컴 갤럭시 23시리즈 런칭 행사는 오늘 3/1부터 오는 3/31까지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물론 사전 예약만큼 저렴하고 혜택이 많지는 않지만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에 실패했거나 늦어서 하지 못해 망설이고 계신 분들에게는 마지막 기회인 것 같습니다. 삼성닷컴의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8% 즉시 할인 

 

 - 삼성카드 결제 시 6% 추가 할인

 

 - 중고폰 반납 시 최대 15만 원 할인 혜택

 

 단, 갤럭시 S23 울트라 1TB의 경우 높은 인기만큼 현재 재고가 없어 오는 3월 25일 이후로 주문한 순서로 순차 배송될 예정이니 참고해 주세요!

 

 갤럭시 S23 시리즈 외에도 삼성전자 갤럭시북3 역시 동일 기간에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며 삼성 닷컴 단독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북3 스펙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