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아는 형님, 뭉쳐야 찬다, 안방 판사 등 jtbc에서 방영하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넷플릭스나 디즈니, 쿠팡플레이어 등 볼거리가 많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쉬운 점은 유료라는 점과 최근 함께 이용하는 것에 대한 제재와 함께 가격이 올라가고 있는 점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채널도 많고, 꼭 돈을 내고 시청하지 않아도 재미있는 드라마와 예능이 쏟아지고 있기 때문에 굳이 돈을 주고 볼 필요가 없는데요, 특히 jtbc의 경우는 재미있는 드라마와 예능이 많고, 무료로 다시 보기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jtbc 온에어 무료 시청하기

 

  jtbc 온에어를 시청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노트북으로 인터넷을 통해 시청하는 방법과 휴대폰 jtbc 뉴스앱을 통해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인터넷을 통해 jtbc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jtbc 온에어로 들어가주세요.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jtbc 온에어 사이트로 들어오셨나요? jtbc 온에어를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메인 화면 중앙을 보시면 ON AIR라는 배너가 있는 것이 보이나요? 해당 배너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현재 방송되고 있는 jtbc프로그램을 실시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들어가 볼게요.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들어가면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라고 나오고 우측에는 jtbc 방송편성표와 함께 어떤 프로그램이 방송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귀찮기는 하지만 요즘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등 이미 가입되어 있는 정보들로 단 몇 초만에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으니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던 것 같네요.

 

 

 

 

 jtbc 인기 프로그램 시청하기

 

 

위에서도 jtbc에는 인기 있는 드라마와 예능이 많다고 알려드렸는데요, jtbc 온에어 말고도 예능이나 드라마를 볼 수 있는데요, 역시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메인 홈페이지를 보시면 인기 드라마와 예능 그리고 뉴스 기사가 나오고 있고, 홈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프로그램]으로 들어가 주세요.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프로그램으로 들어가 보시면 jtbc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 전체 인기 순위가 나오고 드라마, 예능, 교양 그리고 인기순이나 최신 순을 클릭해서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핫한 한불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를 한 번 볼까요?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들어가시면 최신 또는 인기영상을 짧게 편집해 놓은 VOD 영향을 보실 수도 있고,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프로그램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화면에서 [방송보기]를 눌러 다시보기나 미리보기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시 보기는 과연 얼마일까요?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프로그램마다 다르지만 해당 프로그램은 1회 다시 보기 가격은 1,650원입니다. 그렇다면 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jtbc 기간제 이용권 활용하기

 

 결제를 해야 한다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제가 확인한 jtbc 이용권은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는데요, 한 번 확인해 볼까요?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jtbc에서 제공하는 이용권은 총 4가지입니다.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기간제 이용권을 이용하면 정해진 기간 내에 VOD를 횟수에 제한 없이 시청하실 수 있고, jtbc 온에어가 무료라고 말씀드렸지만 화질이 살짝 아쉬운 분들은 단 2,200원 만 내시면 한 달 동안 jtbc 온에어를 고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월 7,700원 기간제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프로그램 당 1,600원 씩 내지 않고 고화질로 jtbc 모든 프로그램을 한 달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