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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지난 2년 동안 갤럭시 S20, 21 시리즈를 출시했지만

 

이전과 같은 판매량을 보여주지 못했고,

 

오히려 애플, 샤오미에게 시장 점유율을 내주는 등 부진한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https://machine0825.tistory.com/597?category=890268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행사 생중계, 갤럭시Z폴드3, 플립3 공개 / 스펙 / 가격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삼성전자의 차기 갤럭시 시리즈가 오늘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행사는 국내 최초로 TV 생중계로 진행이 될 예정인데요,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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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는 갤럭시S, 갤럭시 노트 시리즈 대신 폴더블폰의

 

대중화 전략을 꺼내 들었고, 그 결과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Z 플립3와 폴드3가 

 

사전 예약 판매만 92만 대를 기록하며 다시금 삼성전자의 모습을 되찾아가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Z 폴드3, 플립3 예약 판매 92만 대

 

우선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면 이번에 출시한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갤릭시Z

 

폴드3, 플립3가 예약 판매량만 92만 대, 개통 첫날에만 27만 대 개통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갤럭시 S20, S21 시리즈 등 판매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에 갤럭시 노트

 

시리즈 대신 폴더블폰을 선택한 것이 최고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갤럭시Z 폴드3, 플립3의 예약 

 

판매량은 약 92만대로 집계되었고, 이는 삼성전자의 히트작인 갤럭시 노트20의 

 

1.3배에 달하는 규모입니다.

 

국내 개통 첫날 기준으로 갤럭시Z 폴드3, 플립3 두 제품을 합쳐 27만대가 개통되며

 

개통 첫 날을 기준으로 삼성전자에서 출시된 스마트폰 중 가장 많은 수치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3, 플립3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machine0825.tistory.com/608?category=890268 

 

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3 플립3 사전 예약 일정, 가격, 혜택 총 정리

지난 8월 11일 삼성전자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을 개최하며 삼성전자가 집중하고 있는 폴더블폰인 갤럭시Z 폴드3, 플립3를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17일 부터 사전 예약일 진행합니다. 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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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Z 시리즈 판매 일등공신은 플립3

 

출시된 갤럭시Z 폴드3와 플립3 중 판매의 일등 공신은 바로 갤럭시Z 플립3 입니다.

 

삼성전자는 폴드3와 플립3의 개통 비율은 3:7 수준으로 

 

전작보다 40만 원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플립3에 대한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내구도 상승과 더불어 커버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커지고 

 

투톤 디자인이 갤럭시Z 플립3이 주목 받는 이유이고, 특히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갤럭시Z 폴더블폰 한국 시장은 성공적, 해외에서도 대박?

 

그동안 갤럭시 노트 20을 제외하고는 대중에게 큰 관심을 받고 판매량 역시 높았던 

 

스마트폰이 뜸했었는데요, 갤럭시Z 폴더블폰 시리즈가 등장하고, 국내에서 소위 말하는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해외에서도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점유율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관건은 

 

한국에서의 성공이 해외에서도 이어지느냐 특히 자국 휴대폰으로 돌아섰던 중국 시장을

 

다시 점유할 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현재 삼성전자는 세계 스마트폰 주요 시장에서 갤럭시Z 폴더블폰 시리즈를 

 

알리는데 힘을 쏟고 있는데요, 

 

미국, 인도, 유럽, 동남아 지역에서 아직 고가로 인식되고 있는 폴더블폰이 

 

적정 가격 책적으로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특히 세계 최대 규모인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전자는 샤오미, 오포,

 

비보, 하웨이 등의 중국 업체에 밀리며 중국 스마트폰 점유율이 무려 1% 미만으로

 

까지 떨어져 있는 상황에서 다시 폴더블폰으로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입니다.

 

현재 삼성전자 갤럭시Z 시리즈가 해외 시장에서 전망이 밝은 이유는

 

프리미엄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삼성과 애플이지만 애플은 아직까지 폴더블폰

 

자체를 출시하고 있지 않고, 중국에서는 샤오미와 오포가 폴드블 폰을 선보이고 

 

있지만 삼성전자 처럼 플립형태 그리고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하지는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삼성전자 세계 폴더블폰 시장 점유율 계속 늘릴까?

 

최근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점유율은 다소 줄어들고 있으나 폴드블폰 시장에서는

 

적수가 없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2021년 올해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시장 점유율은 무려 88%를 기록할 것으로 

 

예측이 되고, 시장 조사업체 카운터 포인트에 따르면 2023년 세계 폴더블폰 시장이

 

현재보다 10배 가까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시장이 10배가 되더라도 삼성전자의 점유율은 75%대를 유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는데요, 애플이 내후년 2023년에나 폴더블폰 시장에 진입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시장 독주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야심작 갤럭시Z 폴드3, 플립3의 사전 예약 소식과

 

해외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분석글을 작성해 봤습니다.

 

<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1세대, 씨넷>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선택이 옳았다고 평가가 되지만 삼성전자는 이미 2019년 2월

 

첫 폴더블폰인 <갤럭시 폴드>를 출시한 이래 매년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장악해왔습니다. 휴대폰 시장이 일반 피쳐폰에서 스마트폰으로 갑자기 바뀐 것 

 

처럼 앞으로 스마트폰 시장이 폴더블폰 쪽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현재 딱히 경쟁사가 없다고 방심하지 않고, 삼성전자가 계속해서 좋은 

 

폴더블폰 시리즈를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https://machine0825.tistory.com/621?category=924639 

 

삼성전자 주가 전망, 드디어 최대 규모 투자 계획 발표

삼성전자의 주가가 이틀 연속 상승을 했습니다. 물론 그간 주가가 하락했는 것에 비하면 아직 올라가야 할 길이 많지만 이번 상승으로 그동안 계속되었던 하락세가 주춤한 듯 해서 삼성전자 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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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무선사업부의 대박 소식 역시 삼성전자 주가에는 호재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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