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10.27] 중국 광저우 출장

 

안녕하세요~

KM입니다!

오늘은 중국에서 블로그 글을 작성합니다.

10개월여간의 중국 출장을 끝내고

약 한달 정도? 한국에 있으면서

다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중국 광저우에 장비가 추가로

들어와서 지원을 왔습니다~

예정은 길어야 10일~2주 정도였는데ㅜ

한달로 늘어나버렸네요ㅠ

 

부산 김해공항에 도착해서 티켓팅을

하려는데.... 단체 관광객이 많아서

추가 비용을 내고 자리를 바꾸던지

기다려야된다는 안내에 덜컥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인당 36,000원을 추가 비용을 지불했고

후에 회사 여행사에 알이본 결과

아마 남방항공에서 오버부킹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일단 뭐 편하게 갈수있다는 생각에 탑승

 

< 광저우행 비행기 탑승중 >

출발하는 날 날씨는 좋습니다~

김해공항에서는 늘 버스를 타고 비행기로

이동을했었는데

오늘은 게이트에서 바로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 이코노미 좌석 >

비즈니스석과 이코노미석

사이에 있는 자리에 앉게 되었는데

확실히 넓고 좋습니다~

 

추가 요금을 냈지만....

 

원래 자리에 앉으면 무릎이

앞좌석에 닿을 정도였는데

오늘은 편하게 갈수 있겠네요~

 

한번 읽고 두번 보려고 또 가져온 책

광저우까지는 약 3시간반정도 걸립니다.

그 사이 기내식도 먹고요 ~

 

 

비행중에 한번 찍어봤습니다.

늘 보는거지만 예쁘네요ㅎㅎ

약 3시간 정도 지나서 슬슬 도착이

가까워졌다는 방송이 들려서

입국카드도 미리 적고 슬~슬

준비합니다!

그런데....

 

구름 아래로 내려가는데 공기가...

심상치않네요ㅠ

지금까지 몇번이나 광저우 왔지만,

제일 안좋은것 같습니다.

 

 

다 미세먼지겠죠ㅠ

 

 

광저우 공항에 착륙중입니다~

 

역시 광저우 공항이 넓긴 넓어요~

오늘은 날씨와 공기가 참... 아쉽네요.

 

 

입국심사를 무사히 마치고

짐을 찾으러갑니다~

보통 빨라도 20~30분 정도

여기서 기다리는데

오늘은 저보다 짐이 먼저 나와있었습니다.

다른짐은 없고 저희 일행 짐만

나와있어서 확인해보니

바로 오늘 추가요금 지불해서

먼저 나와있던거였습니다~

가방에 이전과는 다르게

PRIORITY 테그가 추가로 붙어있어요~

뭐.. 36,000원 추가하면 넓은 자리에 짐에

괜찮은거 같네요~

 

중국에 한달가량 머물고 있었던

인원도 있고해서

오늘 저녁은 고기에 간단하게 소주한잔~

내일부터 또 열심히 일해야겠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