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뉴스에서도 직장 내 동료들과의 대화에서 가장 핫했던 내용이 다들 비슷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바로 지난달부터 소문만 무성했던 현대자동차 생산직(기술직) 채용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늘 드디어 현대자동차에서 채용홈페이지에 공식적으로 생산직 채용 공고를 올리고 모집에 들어갔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까요?

 

 

 

 현대자동차 생산직 채용 공고

 

 아마 위에 알려드린 현대자동차 채용 사이트에 들어가셔도 바로 확인이 어려우시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현대자동차 생산직 공고에 관심이 있었으면 오늘 하루종일 접속대기 화면만 보고 나오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 역시 퇴근 후 블로그 포스팅을 하며 계속해서 기다린 결과

 

 

 약 1시간만에 대기자수가 '다수'에서 실제 인원으로 카운팅이 되며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뉴스에서는 연일 현대 자동차 생산직 (기술직)의 경쟁률이 어마어마할 것이라고 보도를 하고 기아자동차가 기록했던 500대 1의 경쟁률을 가뿐히 뛰어넘을 것이라고 보도를 하고 있는데 오늘 이런 화면을 보니 실감이 나는 것 같습니다.

 현대자동차 채용 사이트를 구경하지 못하고 포기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보여드릴게요!

 

 

 

 

 현대자동차 기술직 신규 채용 공고

 

현대자동차는 보통 사람들이 명칭하는 것처럼 생산직이라 칭하지 않고, 기술직으로 명칭하고 있는데요,

 

 

 

 

 

채용 사이트 상단을 보면 [기술직 신규 채용] 이 새로 생겼고 이곳에 들어가면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빌리티 기술 인력 신규 채용으로 기간은 3/2 ~ 3/12까지입니다.

그리고 채용은 기술직으로 공통 지칭하지만 직접생산부문 그리고 간접생산부문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말 그대로 직접생산부문은 실제 자동차 조립 라인에서 장비나 부품을 조립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것이고, 간접생산부문은 공장 내 설비를 관리하거나 생산에 필요한 자재 관리 마지막으로 제조과정에서 품질을 검출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것입니다.

 

 

 

 

 현대자동차 기술직 채용 절차

 

 이제 중요한 것이 채용 절차가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가입니다. 아래를 볼까요?

 

 

 

 지원 자격과 절차는 이렇게 간단하게 나와있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그간 기사에서 나오거나 많은 사람들이 전달한 내용이 더 상세하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저 역시 현대자동차 생산직 채용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했는데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더 상세하고 세부적인 채용절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지원 서류 확인

 

 가장 중요한 현대자동차 지원 서류입니다. 얼마나 대기자가 많았으면 이 화면까지 확인하는데 약 3시간 정도 기다린 듯합니다. 위에 내용을 확인하더라도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다시 기다림이 시작되고 많은 분들이 개인의 사정에 의해 기나긴 시간을 기다리지 못하고 나가셨을 텐데요, 제가 대신 보여드리겠습니다. 

 

 

제 차례가 점점 다가오고 있네요. 하나 팁을 말씀드리자면 무조건 회원가입하고 시작을 하셔야합니다. 마지막에 지원서를 작성하러 가면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회원가입을 처음하게 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기다리셔야 합니다.

 

 

 

 

 

 지원자가 엄청나게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에 마지막에 임박해서 지원서를 제출하는 것보다 미리 준비를 해서 여유있게 제출을 하는게 현명한 방법일듯합니다. 현대자동차에서도 지원서 제출후 마감일 까지 수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을 꼭 이용해서 접수 폭증으로 불이익을 받으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