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속 3D 프린팅] 헐크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 KM입니다!

드디어 두 번째 시도만에 헐크 출력에 성공했습니다 ~

 

첫 시도 때 60시간을 잘 출력하다가 원인 불명으로 프린터가 멈춰서...

 

헐크 하반신을 버려야 했던 아픔이 있었네요...

크기가 어느 정도 있다 보니.. 실패한 것까지 약 6일 정도 걸렸습니다.

 

아마 지금까지 제가 출력한 것 들 중에 가~장 큰 출력물인 듯합니다.

 

 

내부 채움은 30%, 레이어 높이는 0.1mm로 진행하다 보니까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거기에 서포트까지!

 

 

새벽에 일어나서 혹시나 잘못될까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ㅎㅎ

 

 

크기가 약 230mm 정도 되고 떼어낸 서포트 양이 장난 아니네요 ~

 

 

전체 샷입니다!

가슴 쪽에 레이어 한 줄 정도가.. 아쉽게 나간 것 말고는 서포트도 깔끔하게 떼어지고 만족스럽습니다 ~

 

 

서포트에 가려져 있어 출력이 잘 되었나 궁금했었는데 정말 ~ 깔끔하게 출력 ~

 

 

하나~ 하나 쌓여가고 있습니다 ㅎㅎ

이거.. 크게 한번 출력해보니까 또 욕심이 나네요 ~

이번엔 뭘 출력해볼까나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